서비스 도입 전

확인해보세요

문의사항, 주요 검토내용을 알려주시면 전담 매니저가 빠르게 답변해 드릴게요.

서비스 도입 전
확인해보세요

문의사항, 주요 검토 내용을 알려주시면
전담 매니저가 빠르게 답변해 드릴게요.
도입 프로세스

도입견적
문의

매니저
지정

자란다와
미팅

견적서
전달

계약 및 
이용
기업자란다기업과 자란다자란다기업
문의 전 확인해 주세요.

- [도입/견적 문의하기] 내 항목을 기입해 제출해 주시거나, 유선 고객센터(1577-4013)로 연락해 주시면 전담 매니저가 지정됩니다. 

- 전담 매니저가 문의 내용을 면밀히 검토한 후, 영업일 기준 2일 이내에 연락드려요. 

- ‘자란다와 미팅’은 기업의 고민을 파악해 최적의 서비스 플랜을 제안해 드리기 위한 절차이니 편하게 요청해 주세요.(대면/ 화상/ 통화 등)

도입/견적 문의하기
--
(주)자란다는 아래의 목적에 따라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하고 있습니다.
- 수집 및 이용 항목 : 이름(담당자명), 이메일, 휴대폰 번호
- 수집 및 이용 목적 : 자란다 B2B 도입 문의에 따른 이메일 및 유선 상담
- 보유 및 이용 기간 : 수집일로부터 12개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미동의 시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다른 내용 살펴보기
소개 →서비스 →전문성 →

도입 프로세스

도입/견적
문의
매니저
지정
자란다와
미팅
견적서
전달
계약 및
서비스 이용
기업
자란다
기업과 자란다
자란다
기업

•초기 비용이 고민이신가요? 쓴 만큼 결제하는 '선지원 후결제' 시스템을 이용해보세요. 

문의 전 확인해 주세요.

- [도입/견적 문의하기] 내 항목을 기입해 제출해 주시거나, 유선 고객센터(1577-4013)로 연락해 주시면 전담 매니저가 지정됩니다. 

- 전담 매니저가 문의 내용을 면밀히 검토한 후, 영업일 기준 2일 이내에 연락드려요. 

- ‘자란다와 미팅’은 기업의 고민을 파악해 최적의 서비스 플랜을 제안해 드리기 위한 절차이니 편하게 요청해 주세요.(대면/ 화상/ 통화 등)

도입/견적

문의하기

--
회사명(이하 ‘회사’라 한다)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보 주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지침을 수립, 공개합니다.

제1조 (개인정보의 처리목적)
회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회원 가입 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관리, 제한적 본인확인제 시행에 따른 본인확인, 서비스 부정 이용 방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처리 시 법정대리인의 동의 여부 확인, 각종 고지․통지, 고충 처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물품 배송, 서비스 제공, 계약서 및 청구서 발송, 콘텐츠 제공, 맞춤서비스 제공, 본인인증, 연령인증, 요금 결제 및 정산, 채권추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3. 고충 처리
민원인의 신원 확인,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통지, 처리 결과 통보 등의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제2조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①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 이용 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 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 이용 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 보유합니다.
②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 사업자/단체 홈페이지 탈퇴 시까지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사유 종료 시까지
1)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 조사 등이 진행 중인 경우에는 해당 수사, 조사 종료 시까지
2) 홈페이지 이용에 따른 채권 및 채무관계 잔존 시에는 해당 채권, 채무 관계 정산 시까지

제3조(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 방법)

① 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열람 요구
2.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3. 삭제요구
4. 처리정지 요구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서면, 전화,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③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④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⑤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 법령을 위반하여 회사가 처리하고 있는 정보주체 본인이나 타인의 개인정보 및 사생활을 침해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제4조(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필수항목 : 성명, 생년월일, 아이디, 비밀번호, 주소, 전화번호, 성별, 이메일주소, 아이핀번호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필수항목 : 성명, 생년월일, 아이디, 비밀번호,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아이핀번호, 신용카드번호, 은행계좌정보 등 결제정보

3. 인터넷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 개인정보 항목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IP주소, 쿠키, MAC주소, 서비스 이용기록, 방문기록, 불량 이용기록 등

제5조(개인정보의 파기)
① 회사는 개인정보 보유 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② 정보주체로부터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 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③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 절차
회사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2. 파기 방법
회사는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로우레밸포멧(Low Level Format)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파기하며, 종이 문서에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제6조(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1. 관리적 조치 : 내부관리계획 수립 및 시행, 정기적 직원 교육 등
2. 기술적 조치 :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 권한 관리, 접근통제시스템 설치, 고유 식별정보
등의 암호화, 보안프로그램 설치
3. 물리적 조치 : 전산실, 자료보관실 등의 접근통제

제7조(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① 회사는 이용자에게 개별적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②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컴퓨터 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가. 쿠키의 사용 목적: 이용자가 방문한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인기 검색어, 보안접속 여부,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해 사용됩니다.
나.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인터넷 옵션>개인정보 메뉴의 옵션 설정을 통해 쿠키 저장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다. 쿠키 저장을 거부할 경우 맞춤형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8조(개인정보 보호책임자)
①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 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성명 : 김택주
직책 : CTO
연락처 : contact@jaranda.kr

② 정보주체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 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제9조(개인정보 열람청구)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 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처리 부서
성명 : 김택주
연락처 : contact@jaranda.kr

제10조(권익침해 구제 방법)
정보주체는 아래의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소관 업무 :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 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 전화 : (국번없이) 118
- 주소 : (58324) 전남 나주시 진흥길 9(빛가람동 301-2) 3층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 소관업무 : 개인정보 분쟁조정신청, 집단분쟁조정 (민사적 해결)
- 홈페이지 : www.kopico.go.kr
- 전화 : (국번없이) 1833-6972
- 주소 : (03171)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209 정부서울청사 4층

▶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02-3480-3573 (www.spo.go.kr)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 182 (http://cyberbureau.police.go.kr)


제11조(개인정보 처리방침 시행 및 변경)
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2023. 1. 1부터 적용됩니다.
Q. 기업 규모 정보는 왜 필요한가요?

다수의 기업 협업 사례에 기반해, 임직원 규모를 고려한 최적의 서비스 형태와 견적을 추천해 드리고 있습니다. 따로 서비스 대상 임직원 규모가 정해져 있는 경우, 해당 규모에 맞춰 제안해 드리겠습니다.

Q. 초기 비용이 많이 들지 않나요?

자란다 비즈니스에서는 쓴만큼 결제하는 ‘선지원 후결제’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기업 환경에 맞는 후결제 시스템을 활용해, 초기 투자 및 과다 예산 책정 등에 대한 걱정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세요.

자주 묻는 질문

‘300만원 이상 구매 시’ 기업 서비스 계약이 가능하며, [도입/ 견적 문의]를 해주시면 상세 상담이 이뤄집니다.

모든 선생님은 총 8단계(신원 인증, 학력 인증, 아동학대 범죄 전력 조회, 성범죄 전력 조회, 성향 검사, 인터뷰/ 면접, 기초 교육 이수, 자격인증)의 검증 절차를 거쳐야만 자란다 활동이 가능합니다.

활동 중에도 자란다 자체 교육 이수 여부, 활동량, 성실도, 가정 후기, 방문일지 등 다각적인 지표를 통해, 자란다가 선생님의 활동을 지속적으로 관리합니다.


자란다에는 아이들과의 눈높이 상호작용과 돌봄과 교육이 결합된 방문에 최적화된 20~30대 선생님을 중심으로, 중장년층까지 폭넓은 연령대의 선생님이 활동 중입니다.

총 30만 명 규모의 다양한 특기를 가진 선생님이 등록돼 있으며,  보육교사 및 정교사 자격증 등을 보유한 전문 선생님의 매칭도 가능합니다.


방학 뿐 아니라 원하는 기간, 시간, 장소에 맞춰 최적화된 돌봄 공간(키즈존)을 운영이 가능합니다. 

전담부서가 규모와 여건, 요구사항 등을 종합적으로 최적의 키즈존 운영 계획을 세워 제안하고, 설치 및 세부 운영까지 함께 합니다.


특화된 상주 선생님이 상시 최신화 되는 프로그램, 교구재로 아이들과 돌봄, 놀이,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안전 돌봄 공간입니다. 

마포 프론트원, 역삼 마루360 입주 기업 임직원을 위한 자란다 키즈존이 운영 중이며, 언제든 필요한 만큼 아이를 맡기고 업무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도입/ 견적 문의]를 통해 서비스 신청이 가능하며, 자란다 내 전담부서를 통해 서비스 검토 및 제공이 이뤄집니다.


돌봄, 놀이, 배움 수업 시 가정에서 보유하고 있는 교구재를 비롯해, 임직원이 희망하는 교구재를 통해 수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수업은 커리큘럼과 교구재가 확정돼 있고, 자란다에서 수업 신청과 함께 구입하실 수 있도록 준비가 돼 있습니다.


방문 수업은 아이가 가장 편안함을 느끼는 임직원의 자택으로 자란다 선생님이 방문해 진행됩니다. 

주택 인근 놀이터, 도서관 등과 같은 임직원이 지정한 별도 장소에서도 수업진행이 가능합니다.


포인트를 활용해 자란다의 방문서비스, 프로그램 수업 신청, 체험 프로그램 참여 등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 운영 방식은 정기권일회권 두 가지 형태로 제공됩니다.

정기권’은 임직원들에게 포인트를 매월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경우,
일회권’은 파일럿 서비스 운영 및 단건 제공을 희망하는 경우에 적합합니다. 

언제든 기업의 요청에 맞춰 운영 방식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contact@jaranda.kr

유선전화  1577-4013 (상담시간 10:00 ~ 19:00)

(주)자란다  |  사업자등록번호  779-81-00425 

대표김성환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4707


ⓒ 2023 Jaranda Inc. All Rights Reserved.


문의

이메일  contact@jaranda.kr

유선전화  1577-4013 (상담시간 10:00 ~ 19:00)




(주)자란다  |  사업자등록번호  779-81-00425 

대표 김성환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4707


ⓒ 2023 Jaranda Inc. All Rights Reserved.